sub_visual sub_visual
tit_icon

박스제작 가이드

박스네에서 제작한 다양한 박스형태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S형박스ㅣ슬리브박스

아웃박스에 인박스를 넣는 형태로 제작되며, 지류나 색상을 달리하는 방법으로 보다 세련된 박스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B형박스ㅣ단상자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패키지로 맞뚜껑(T형), 십자조립(B형), 삼면접착(B형) 이렇게 3가지 바닥면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Y형상자ㅣ상하분리박스

박스의 상짝과 하짝이 위, 아래로 분리되는 일반적인 형태이며, 알파벳 Y를 따와 Y형 박스라고도 부릅니다.

G형패키지ㅣ일체형박스

피자박스라고도 불리며, 상하분리형박스와 달리 박스의 뚜껑과 본체가 하나로 연결되어 일체형박스라고 합니다.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박스제작이 완성됩니다.

골판지 합지박스

합지박스는 일반 칼라인쇄물을 골판지에 합지하여 제작하는 박스입니다. 골판지 자체에 인쇄시 매끄럽지 않기 때문에 인쇄용지가 접착되는 합지과정을 거쳐 제작된 것으로 완충력과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골판지박스

골판지박스는 판지만을 사용하며 수지인쇄, 실크인쇄 등으로 박스제작이 이루어집니다.

싸바리박스ㅣ표지바리

낮은 평량의 종이를 두꺼운 A갱판지 또는 흑갱판지 속지에 싸서 붙인다고 하여, 싸바리박스라고 합니다. 싸바리박스 유형에는 2단싸바리와 3단싸바리가 있습니다.

리본박스ㅣ자석표지바리

싸바리박스제작 방법을 응용한 것으로 표지를 발랐다 하여 표지바리라 합니다. 표지바리 유형에는 리본표지바리, 자석표지바리가 있습니다.

에코패키지ㅣ친환경박스

크라프트(Kraft), 뉴 크라프트보드(New Kraftboard), 매그(mag) 등 친환경종이를 사용하여 제작한 박스로 환경에 대한 이슈로 주목받고 있는 박스입니다.

택배포장박스

브랜드의 제품을 담은 패키지가 안전하게 고객분들에게 배송될 수 있도록 택배박스로도 만들어 드립니다.

Quick
Top